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히오스 라그과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4:11


    >


    언제나 그랬듯이 히오스라그아인으로스의 특성 공략을 보자.현재 저의 모스트일입니다.이전에는 터커였지만, 러그는 내가 와우 때부터 가장 괜찮은 네데드이므로, 매우 즐겁게 플레이하고 있다.와우 때도 허심탄회하게 솔퍼 전설을 만들고 대격변 불고기 먹는 현병하며 돌아다닐 정도였으니까.주된 가면은 불의륙지 러그가 주는 화염 불꽃놀이였다.와우 사용자라면 아소스, 1리당 해안과 모르는 당신 것입니까도 아니냐고 소견하다 올드 유저(한명 와석)도 화심은 전체 경험하고 보니. (물론 들은 입에서 용암 거인의 두 사람이 바로 공격대가 찢어졌을 것이지만)그럼 지금부터 히오스라그그아잉로스의 특성 공략을 보자.


    >


    라그는 바르게 Q다. 아내 sound에 라그에 익숙하지 않을 때는 유성 위주로도 해봤지만 별로다.정연하게 서퍼 특성으로 간다.그래서 설퍼러스는 굶주리고 있다.초반부터 맹타를 맞고 빨리 스택을 쌓는 게 중요하다.풀스택을 쌓아 Q를 치면 뚝배기를 깨뜨릴 수 있다.


    >


    참고 견디는 불꽃 스택을 모두 실으면 생존기 하나도 구하기 때문에 역시 재빨리 스택 쌓기가 중요하다.


    >


    자신이 같은 장소에서 모여 있는 대상으로 Q를 잘 쓰면 라과인 로스의 손이었다.잘하면 정말 거의 쿨이 없을 정도로 계속 설퍼로 뚝배기를 を割 수 있다.그러나 라 자체가 근접 암살자이기 때문에 그렇게는 사실상 쉽지 않기 때문에 과인은 그대로 녹는 힘을 찍는다.쵸소움에 한타 젱마, 유성에 한~3정도 스택을 쌓은 상태에서 한타 때 유성 들어온 원숭이 파에 뚝배기 깨면 된다.자신이 치고 빠지는 게 특색이고, 모서리를 잘 보고 계속 Q를 잘 쓸 수 있다면 손을 내밀어 생존에 과인이 없으니 간을 보면서 하고 싶다면 녹는 힘을 찍으면 된다.


    >


    이는 맵과 정세에 딸이 다르지만 보통 용암파를 찍는 것이 좋다.아군 및 적군의 정세, 지도에 따라 각 궁극기의 활용도 차이가 크기 때문에 정답은 없지만 개인적 경험으로는 용암파가 더 좋았다.일단 라인전에서 확실하고 라인에서 먼 오브젝트 전투에서는 한 방에 도움이 없지만 아군이 승리해 적군이 도망갈 때 꼭 몇 초 전에 미리 용암파를 쓰면 깔끔한 마무리가 가능하다.라인이 많이 쌓인 상태에서도 용병 먹고 바다에서 1번 누르면 객체, 본인 한 때리는 사이에 찍힌 라인이 다시 꽤 찍는 정세도 만들어지고.그 같은 뿔이 잘 보이지 않는다면 그대로 강타하며 1타의 퀸즈, 상대의 머리에 다 날리면 된다.


    >


    영리에서는 기절 스킬, 하본인이 없는 영웅을 적으로 만 본인은 케이스가 적다.그렇기 때문에, 굴하지 않는 화염.만약 적이 기절 스킬이 없다면 상처 소작을 찍는 것도 좋다.


    >


    설퍼의 특성 때문에 거인 소각장이었다.치에셍 9%피해를 주는 것이 적어 보이지만 한 타석에서는 꽤 크게 다가온다.


    >


    특별한 상황이 아니면 영웅 난이도다.러그가 지금까지 6번 정도 노프를 먹었다고 생각하지만, 노프를 먹게 한 주원인 중의 원인 나쁘지 않고 즉석 화신 심장부인 때문인 내가 라그ー을 하는 이유이기도 하다.보세요! 불의 군주 럭, 나쁘지 않은 로스! 사실상, 럭의 특성은 땅이 풍부하지 않다.러그를 선택했다면 분명히 Q의 특성이었다.초반부터 빨리 스택을 쌓고, 1타 전에 유성에서 가볍게 보고 1타의 퀸즈, 솔 파에서 뚝배기를 나누면 그만이다아군이 승리하는 경기 중 10경기 중~4경기 이상은 제가 MVP를 먹는다.내가 잘해서라기보다는 그렇게 라구는 잘 쓰면 공성, 영딜, 킬 아가씨, 경험치 등 어느 것 하나 나쁘지 않고 뒤처지는 게 없다.그의 근접 암살자들은 대부분 난이도가 높아 아내를 참기는 어려울 것이다 그러나 20의 결정도만 해도 손에 익어 MVP도 꽤 나쁘지 않아 잘 먹고 있는 상황이 나쁘지 않았을 것이었다 6번이 나쁘지 않는 노프를 먹었는데, 여전히 좋은 불의 군주이다.적절한 상황에서 화산의 심장부를 통해 공격, 방어를 한다면 정말 상대방 입장에서는 욕을 나쁘지 않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