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트롯 송가인] 송가인 메들리 하나3곡 - 내가 송가인이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8:25

    ​​


    >


    저의 1은 실수 트로트 된 송 카인 씨의 인기가 낮의 하늘을 찌르는 슴니다 많은 트로트 가수가 왔는데 역시 국민의 선택은 정통 트로트 가수였습니다.​ 트로트 제2부흥기를 이끌고 있던 송 카인 씨 노래만을 모아 오늘은 감상하고 보세요...제목은 다소 이치와 같습니다.​ 나도 트롯의 묘미를 잘 몰랐는데 이번 내 1은 실수 트로트 프로그램을 통해서 관심이 있게 운영하고 보면 아~트로트가 이런 맛으로 본인은 다시 깨닫게 될 때였던 것 같슴니다. ​ 01. 영 듀 산 엘레지 02. 많은 대동강 03. 쵸은이에키 다행이다04. 동네 나는 벽시계 05. 모ー루 본인 브와 06. 사랑의 밧줄 07. 목포의 눈물 08. 도 만나네요 09. 모ー루 본인 브와 10. 비 내리는 용동교 11. 장녹수 12. 동네에 부설 13. 거기까지 ​ https://youtu.be/2Kx82wjDbSs


    ​#송가의#나의 1은 미스트 롯데#미스트 로트#미스트 로트 송가의#송가의 메들리#미스트 로트 메들리#트로트 메들리#트로트 모음#송가의 사랑의 밧줄#송가와 두산 엘레지#송가 중 한 많은 데동캉#송가 인정 예기 좋겠다 #송가인동의 나는 벽시계 #송가인 모르겠다고 하느님 보고 #송인 목포의 눈물 #송인 또 만났습니다 #송가인 모르는 나를 봐 #송가인비 내리는 영동교 #송가인장녹수 #송가인마을방 이야기 #송가인 그곳까지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