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루미큐브 인피니티 / 저렴하게 사는 법 / 루미큐브 종류 / 구매처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7:01


    >


    어쨌든 보드게입니다. 방을 괜찮게 하고 있는 저, 그러니까 제가 괜찮은 보드게입니다. 몇가지 사기로 했어요!1의 구매는 루미 큐브~!루미 큐브 인피니티 20.2하나 0원에 구매했습니다


    >


    크리스마스 이브에 도착한 루미큐브 예쁘게 스티커도 붙이고 왔네요.


    >


    구성품 루미큐브 인피니티+타하나봉지+물티슈


    >


    A/S도 되겠지!! 루미큐브 대회도 있고 자기!


    >


    >


    루미 큐브 인원:2~4명의 소비 시간:약 20분 나이:만 8세 이상


    >


    루미 큐브의 캔을 열어 보면 다이+모래 시계+타 1이 있네요


    >


    >


    루미큐브 하는 법 한국어/영어 버전이 있네요. [난 영어 버전으로 보려고요^크읏] 루미큐브 하는 법 어렵지 않아요!!


    >


    집에서 친구불러서~ 루미큐브를 했어요.한편으로는 과자 ᄏᄏ


    >


    글을 써보니까 왼쪽 friend는 내가 몰래 봐볼까봐 손으로 가리고 있네요. 하지만 friend는 우승하지 못했다고 말하겠지.)


    >


    >


    친국과 아주 즐겁게 게입니다.했습니다. 느끼고 계신 분에게 추천합니다!!


    루미큐브를 사려면 종류가 엄청 많더라고요​ 그 중에서 생각한 것 루미 큐브 클래식/여행/인피니티 ​ 조 썰매 타기에는 여행을 사려고 했으나 어떤 감상을 보니까 타고 1이 작고 눈이 아프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집중을 해야 할 게요 하지만 작으면 나도 힘들 것이라는 생각에 ​ 타 1의 크기는 클래식과 동 1그러나 다이 가작은 인피니티를 사기로 결심[클래식과 달리 의지 없게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안정감도 있습니다]​ 내가 좀 싸게 산 것 같아서 구매처도 가르쳐습니다 ​ 구매처:11번가의 판매자:휴풀레이*현재 11번가에서 발행하는 쿠폰을 사용.([기획전 전용]15%상품 할인 쿠폰+[기획전 전용]10%중복 할인 쿠폰) 이렇게 받으면 인피니티는 20.210우오은・크라싯크은 19.440우오은・토라벨은 16.380원에 삽니다!!저렴하게 쇼핑을 하고 친구, 가족, 연인과 즐거운 게입니다.아무쪼록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