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신규 드라마 "위쳐"를 봐봤다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3:07

    >


    >


    얼마 전 공개된 드라마판 "위차"가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필자는 지금까지 게임 속에서만 봐왔던 게롤트를 드라마 버전으로 볼 수 있었다니 믿을 수 없어요.그러나 포스터가 당초부터 공개되고, 게롤트 역을 맡은 남자 배우가 헨리 카빌?이라는 꽤 나 이외의 배우로 캐스팅되면서, 약간은 수상한 부분이 적지 않게 있는 옷숨니다.쉽게 내용을 1종의 편견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초기의 이미지가 공개되어 그 모습과 이전에 알았던 게임속의 겔트와 대조해 보았을 때 저는 굉장한 언베런스라고 느꼈습니다.


    >


    >


    >


    정말 겔트 같달까, 헨리 카빌 분의 연기력에 그저 감탄하고 역시 감탄했어요.상상 속의 이미지와 같지는 않지만 연기력만큼은 하나의 물건이었어요.마치 실제 게입니다.안에 게롤트가 그대로 나온 것처럼 게롤트답게 연기했어요. 마치 싱크로율이 안 맞는데 그걸 연기력으로 커버하는 것처럼 상상 이상의 연기력을 보여줬어요.게롤트의 허스키한 목, sound를 숨기고 말투와 특유의 건방진 행동까지 헨리 카빌이 더 세심하게 살렸다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을 정도입니다. 게롤트라는 캐릭터성을 있는 그대로 보여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기대 이상의 연기력에 약간의 박수를 보냅니다.이야기가 재미있었습니다.좀 더 자세히 말씀드리고 싶은데, 필력이 별로 좋지 않아서 어떻게 말해야 할지 모르겠네요.하지만 만약 알려주면 스포일러가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이야기의 언급은 간단하게 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하지만 이야기 생각만은 필자가 이야기를 쓸 수 있는데 이야기는 끝입니다.마찬가지였습니다 "위처"라고 하는 초월적 존재의 서사시 "게입니다"와 같이 퇴치 의뢰를 받아 그 괴물을 처단함으로써 그만큼의 보수를 받는 것입니다.계속 퀘스트를 보는 것 같은 생각이었습니다.정확하게는 메인 이야기와 서브퀘스트가 적절히 혼합된 이야기인것 같았습니다.~것 야기의 핵심은 게롤토우고 부서젼가가 만나는 것이 시즌 1의 야기의 포인트라고 했지~시즌 1은 총 8화까지 있어서 나는 한복판인 4화까지 봐서 자세히는 설명이 불가능하지만 대강의 생각은 이렇다 봈 옷움니다 개인적으로 우이쵸 시리즈는 게이입니다 매체에 접함 없는 탓인지 훗날 기회가 되면 원작 소설을 읽어 보려고 합니다. 원작을 읽은 소리에 전부 윤곽이 흐릿합니다(헨리 카빌분이 가게입니다) 빛이라고 하는데 확신적으로 다른 것 같아요. 핵심 포인트를 아주 정확해서 디테하나에 살렸어요.캐릭터를 해석하는 능력이 훌륭해요.다음 시즌도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시즌 1이 8개와 매우 매우 짧다는 것이 조금 흉곽 아픕니다)


    >


    개인적으로 게롤트 역은 매즈 미켈슨이 해주길 바랐는데 조금 유감입니다.웃음)


    >


    댓글

Designed by Tistory.